잡스포츠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에스디네트웍스(전자거래 사업자, 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인재정보 및 시설정보 게재 서비스, 잡스포츠(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이 약관에서는 용어를 다음과 같이 정의하여 사용합니다. ① "사이트"란 회사가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모바일웹, 앱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매체를 통칭하며, 통합된 하나의 회원 계정(아이디 및 비밀번호)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아래의 사이트를 말합니다. - www.sdnetworks.kr ② "서비스"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해 회원이 구직, 구인 등의 목적으로 등록하는 자료를 DB화하여 각각의 목적에 맞게 분류 가공, 집계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부대 서비스를 말합니다. ③ "회원"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이용하려는 자로,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설정 등 회원가입 절차를 거친 후 회사의 승인절차를 거쳐 회원으로 인정받은 "개인회원 및 기업회원"을 말합니다. ④ "아이디"란 회원가입 시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⑤ "비밀번호"란 위 제4항에 따라 회원이 회원가입 시 아이디를 설정하면서 아이디를 부여받은 자와 동일인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⑥ "비회원"이란 회원가입 절차를 거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하려는 자를 말합니다. ⑦ “개인회원”이란 구직활동을 주목적으로 채용공고에 지원서를 제출하는 회원을 말하며, “기업회원”이란 구인활동을 주목적으로 채용정보를 등록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제3조(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등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초기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지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거부하는 경우 본 서비스 제공자인 "회사"는 15일의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사전 통지 후 당해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이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거나, 전항에 따라 시행일 이후에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약관의 해석) ① 이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에 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의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② 각 사이트 및 서비스 이용약관이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약관이 우선합니다. ③ "회원"이 "회사"와 개별 계약을 체결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별 계약이 우선합니다. 제5조(이용계약의 성립) ① "회사"의 서비스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본 약관과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읽고 "동의" 또는 "확인" 버튼을 누른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② 제1항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은 본인인증에 필요한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등을 제공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이 이용신청(회원가입 신청)을 하면 "회사"가 별도의 승인과정을 거쳐 웹상의 안내 및 SMS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성립됩니다. ④ 네이버, 카카오 등 외부 서비스와의 연동을 통해 이용계약을 신청할 경우, 본 약관과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 제공을 위해 "회사"가 "회원"의 외부 서비스 계정 정보 접근 및 활용에 "동의" 또는 "확인" 버튼을 누르도록 권유할 수 있습니다. 제6조(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① "회사"는 전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 고객에 대하여 업무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는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않습니다. 1.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2.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3. 만 15세 미만의 아동이 신청한 경우. (다만, 만 13세 이상 만 15세 미만의 아동으로서 노동부장관 발급의 취직인허증이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4.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 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③ "회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7조(서비스의 내용) ① "회사"는 제2조 2항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인재정보 게재 서비스 2. 온라인 입사지원 서비스 3. 구인/구직과 관련된 제반 서비스 4. 운동시설 및 트레이너 정보 게재 및 검색 서비스 5. 업계 소식 게재 서비스 6.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 편집, 재구성하거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이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내용을 "회원"에게 공지해야 합니다. 제8조(회원, 프로필 정보) ① "회원"의 프로필은 회사가 제공하는 프로필 양식에 개인 및 기업이 희망한 형태로 등록 및 제공됩니다. ② "회사"는 개인회원의 경우 프로필 상의 연락처 제공 여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선택에 의하여 등록 및 제공되는 프로필의 정보를 기준으로 구인구직 활동에 보다 유익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를 개발, 편집, 재구성한 통계 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9조(서비스의 요금) ① 회원가입과 프로필, 채용공고, 지원하기, 업계소식 등의 등록은 무료입니다. 다만 기업회원이 채용공고나 업계소식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노출시키기 위한 별도의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유료서비스를 제공할 경우 사이트에 요금에 대해서 공지를 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유료서비스 이용금액을 서비스의 종류 및 기간에 따라 "회사"가 예고 없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변경 이전에 적용 또는 계약한 금액은 소급하여 적용하지 않습니다. 제10조(서비스 요금의 환불)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요금을 환불합니다. 단, 각 당사자의 귀책사유에 따라 환불 조건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유료서비스 이용이 개시되지 않은 경우 2. 네트워크 또는 시스템 장애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3. 유료서비스 신청 후 "회원"의 사정에 의해 서비스가 취소될 경우 ② "회사"가 본 약관 제18조에 따라 가입해지/서비스중지/자료삭제를 취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용요금을 환불하지 않으며, 별도로 "회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③ 이용료를 환불받고자 하는 회원은 고객센터로 환불을 요청해야 합니다. ④ "회사"는 환불 요건에 부합하는 것으로 판단될 경우, 각 서비스 환불 안내에 따라 유료이용 계약 당시 상품의 정가 기준으로 서비스 제공된 기간에 해당하는 요금을 차감한 잔액을 환불합니다. 제11조(서비스 이용시간) ①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회사"는 서비스의 종류나 성질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해서는 별도로 이용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자료의 가공과 갱신을 위한 시스템 작업시간, 장애해결을 위한 보수작업 시간, 시스템 교체작업, 회선 장애 등이 발생한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계획된 작업의 경우 공지란에 서비스 중단 시간과 작업 내용을 알려야 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12조(서비스 제공의 중지)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설비의 보수 등 "회사"의 필요에 의해 사전에 "회원"들에게 통지한 경우 2.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 제공을 중지하는 경우 3.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에 의해 서비스 제공이 객관적으로 불가능한 경우 ② 전항의 경우, "회사"는 기간의 정함이 있는 유료서비스 이용자들에게는 그 이용기간을 연장하거나 환불 등의 방법으로 손실을 보상하여야 합니다. 제13조(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거나 서비스 개선 및 회원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SMS, 앱알림 등을 이용한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되는 정보 또는 광고를 서비스 화면, SMS, 앱알림 화면 등에 게재할 수 있으며, 광고가 게재된 SMS, 앱알림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본 서비스의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14조(자료내용의 책임과 "회사"의 정보 수정 권한) ① 자료내용은 "회원"이 등록한 개인정보 및 프로필과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을 말합니다. ② "회원"은 자료 내용 및 게시물을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해야 하며, 만일 자료의 내용이 사실이 아니거나 부정확하게 작성되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모든 자료 내용의 관리와 작성은 "회원" 본인이 하는 것이 원칙이나 사정상 위탁 또는 대행관리를 하더라도 자료 내용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주기적으로 자신의 자료를 확인하여 항상 정확하게 관리가 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자료 내용에 오자, 탈자 또는 사회적 통념에 어긋나는 문구와 내용이 있을 경우 이를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이 등록한 자료로 인해 타인(또는 타법인)으로부터 허위사실 및 명예훼손 등으로 삭제 요청이 접수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사전 통지 없이 본 자료를 삭제할 수 있으며 삭제 후 SMS 등의 방법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15조(자료 내용의 활용 및 취급) ① "회원"이 선택하거나 입력한 정보는 취업 및 관련 동향의 통계 자료로 구성, 활용될 수 있으며 그 자료는 제휴사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단,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형태가 아니어야 합니다. ② "회사"는 "사이트"의 온라인 입사지원 시스템을 통해 지원한 "회원"의 이력서 열람 여부 및 기업회원이 제공한 채용정보에 입사지원한 구직자들의 각종 통계데이터를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6조("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 또는 기타 방법을 통해 동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유료 결제와 관련한 결제 사항 정보를 1년 이상 보존합니다. 다만 회원 자격이 없는 회원은 예외로 합니다. ④ 천재지변 등 예측하지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이에 대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자료의 복구나 정상적인 서비스 지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의무를 집니다. ⑤ "회원"의 자료를 본 서비스 이외의 목적으로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열람시킬 경우 반드시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17조("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계 법령과 본 약관의 규정 및 기타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② "회원"이 신청한 유료서비스는 등록 또는 신청과 동시에 "회사"와 채권, 채무 관계가 발생하며, "회원"은 이에 대한 요금을 지정한 기일 내 납부해야 합니다. ③ "회원"이 결제 수단으로 신용카드를 사용할 경우 비밀번호 등 정보 유실 방지는 "회원" 스스로 관리해야 합니다. 단, "사이트"의 결함에 따른 정보 유실의 발생에 대한 책임은 "회원"의 의무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④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복사, 복제,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⑤ "회원"은 본 서비스를 건전한 취업 및 시설관리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 되며 이용 중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2.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3.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4.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해킹행위 또는 바이러스의 유포 행위 6.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7.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행위 8. 사이트의 정보 및 서비스를 이용한 영리 행위 9. 그밖에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거나 관계법령에 위반하는 행위 제18조("회원"의 가입해지/서비스중지/자료삭제) ① "회원"은 언제든지 회원탈퇴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처리합니다. ② 다음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 동의없이 가입해지나 서비스 중지, 프로필 삭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았을 때 2. 규정한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을 납부하지 않았을 때 3. 본 서비스 목적에 맞지 않는 분야에 정보를 활용하여 사회적 물의가 발생한 때 4. 회원이 등록한 정보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조작되었을 때 5.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를 훼손하였을 때 6. 기타 위 각호에 준하는 사유가 발생하였을 때 ③ "회사"는 회원 가입이 해지된 경우에는 개인정보처리방침 중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규정에 따릅니다. ④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1년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경우, "아이디"를 "휴면계정"으로 분리하여 해당 계정의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휴면계정 처리 예정일"로부터 30일 이전에 해당 사실을 전자메일로 사전통지 하며 "회원"이 직접 본인확인을 거쳐, 다시 "사이트" 이용 의사표시를 한 경우에는 "사이트" 이용이 가능합니다. "휴면계정"으로 분리 보관된 개인정보는 최장 5년간 보관 후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19조(손해배상) ① "회사"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한 행위로 "회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해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책임 있는 사유로 제공한 정보가 사실과 달라 "회원"이 손해를 입었을 경우에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한 행위로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에 의해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회원"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④ 타 회원(개인회원, 기업회원 모두 포함)의 귀책사유로 "회원"의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배상 책임이 없습니다. 제20조(양도 금지) “회원”의 서비스 받을 권리는 제3자에게 양도, 대여, 증여 등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21조(이용요금 오류의 조정) "회사"는 이용요금과 관련하여 오류가 있는 경우에 "회원"의 요청, 또는 "회사"의 사전 통지에 의하여 다음에 해당하는 조치를 취합니다. 1. 과다 납입한 요금에 대하여는 그 금액을 반환합니다. 2. "회사"는 과소청구액에 대해서는 익월에 합산 청구합니다. 제22조("회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노력해야 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르고, "사이트"에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고지합니다. 제23조(신용정보의 제공 활용 동의) "회사"가 회원가입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신용정보를 타인에게 제공하거나 활용하고자 할 때에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23조의 규정에 따라 사전에 그 사유 및 해당기관 또는 업체명 등을 밝히고 해당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24조(분쟁의 해결)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② 전항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주소지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22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주)에스디네트웍스
대표이사 : 김종만
사업자등록번호 : 842-86-01692
통신판매업 신고 : 2020-안양동안-1066호
직업정보제공신고번호: J1513020220003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학의로 282 금강펜테리움 B동 1422호
반품주소지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학의로 282, B122호
고객센터 070-4480-9337
SDNmall고객센터 070-4480-9338
단체수모 070-4480-9335
이메일 sp@smilepass.co.kr
Copyright © SDNetworks All rights Reserved.

  • SD네트웍스
  • JOB스포츠
  • SDNmall
  • SDmall
  • SDBmall
  • 스마일패스